TS트릴리온 샴푸 페이스북 아이콘

자주묻는질문

4

[취소/반품/교환/환불] 상품이 배송 중인데 취소 할 수 있나요?

이미 배송 중일때는 취소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3

[취소/반품/교환/환불] 반품, 교환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의 단순 변심, 개봉하신 제품, 상품 수령 후 보관 상 발생한 변질, 파손에 대해서는 반품/교환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하자나 판매자의 실수로 인한 경우 100%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이 경우 제품 배송 즉시(확인 시) 

고객센터 혹은 1:1 문의게시판 등을 통해 판매자에게 해당 내용을 미리 알려주셔야 합니다.

 

임의로 반송되는 제품은 처리가 어렵거나 제한될 수 있으니 반드시 고객센터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1:1문의 ,문의게시판, 카카오톡문의하기, 네이버톡톡문의하기로 성함, 연락처, 주문번호, 반품 또는 교환 사유 작성 후 문의 해주시면 됩니다. 

2

[취소/반품/교환/환불] 환불은 언제되나요?

카드취소는 카드사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되며, 계좌환불은 접수 후 5영업일 이내 환불됩니다.

1

[취소/반품/교환/환불]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취소는 운송장출력 전까지 가능하며 1:1문의, 문의게시판, 카카오톡문의하기, 네이버톡톡문의하기로 성함, 연락처, 주문번호로 문의해주시면

빠르게 취소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