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샴푸 페이스북 아이콘

자주묻는질문

12

[배송문의]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

받으신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른 경우, 받으신 상품의 사진을 1:1문의, 문의게시판, 네이버톡톡, 카톡문의하기에 올려주셔서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11

[배송문의] 사은품이 안왔어요

구매금액별 사은품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www.tstrillion.com/bbs/board.php?bo_table=event&wr_id=5&sca=on


사은품은 선택이 불가능하며, 소진시에는 다른 사은품으로 대체 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상품 등 일부 품목(마스크 등)은 사은품 증정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바랍니다.

10

[배송문의]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집니다. 이러한 이유로 배송날짜 및 방문 시간 지정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9

[배송문의] 운송장번호로 배송조회를 했는데 배송정보가 없다고 나와요.

주문 당일 상품이 발송되는 경우 보통 당일 저녁에 배송업체(택배사)로 상품이 인계됩니다.
상품이 배송업체로 전달된 후 배송업체의 시스템에 운송장번호가 등록되므로 그다음 날부터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8

[배송문의] 이미 주문을 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지 변경은 주문완료 후 주문상태가 '입금확인중'인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취소 후 재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7

[배송문의]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완료 후 안내된 배송예정일까지 배송됩니다.
배송예정일은 상품의 판매자 및 배송지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실시간 배송현황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단, 도서산간 지역 배송 및 천재지변으로 인해 배송일정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배송예정일 확인 방법(주문 전)
  1. 상품페이지 : 배송참고에서 출고일 확인

6

[배송문의] 배송중인 상품의 위치를 알고 싶어요

마이페이지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배송현황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예정일, 배송시작 메세지는 문자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5

[배송문의] 배송 받은 상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한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교환의 경우 구매상품과 동일한 상품만 교환이 가능하며 제품 변경의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교환접수가 가능하지 않으니 반품접수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가능 기간
1. 구매자 단순변심의 경우
  - 배송 상품 :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2.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반품방법 안내
1. 고객센터로 유선 접수(1544-0797)
2. 물류센터로 상품 도착 후, 승인 > 반품완료

■ 교환방법 안내
1. 고객센터로 유선 접수(1544-0797)
2. 물류센터로 상품 도착 후, 승인 > 반품완료
3. 검수 후 교환상품 발송

 ※ 교환접수 시, 택배 기사에게 내용이 자동 전달되어 1~3일 내 상품이 회수되며, 교환접수에서 교환상품의 배송까지 최대 7일이 소요됩니다.
 ※ 상품문제로 인한 교환이 아닌 경우 교환비용이 발생하며 고객님이 부담하게 됩니다.

4

[배송문의]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상품준비중'으로 표시됩니다.

'상품준비중'단계는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을 확인하여 상품을 포장, 배송을 준비중하고 있는 상태로 주문량 증가 등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상품준비중' 단계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 '상품 준비중' 단계가 길어져 취소를 원할 경우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상세]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하며, 수령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배송일정 문의 부탁드립니다

3

[배송문의]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상품에 따라 부피가 크거나, 주문 수량이 많은 경우 여러 박스로 나누어져 포장하여 개별 발송될 수 있습니다.

상품 박스의 개수와 내용물의 수량 및 구성품을 정확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품 누락으로 재배송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1544-079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