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샴푸 페이스북 아이콘

자주묻는질문

8

[회원서비스] 아이폰은 어플에서 SNS로그인이 안되네요

애플(아이폰, 아이패드) 사용자의 경우 앱에서 SNS로그인(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애플)이 불가하니

일반 회원가입으로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

7

[회원서비스] 외국인도 회원 가입을 할 수 있나요?

국내 거주 외국인에 한해서, 가입자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 본인인증 절차 후 회원가입 가능합니다.

6

[회원서비스] 본인명의 휴대폰 인증이 안되는 경우도 있나요?

타인 및 법인 명의, 일시정지된 휴대폰 등의 경우 휴대폰 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1. 본인명의 인증이 불가한 기기(휴대폰) : 선불 휴대폰

2. 본인인증이 불가능한 상태 : 분실 또는 일시정지(이용자의 요청 또는 미납 상태) 상태, 법인 명의로 개통, 이동 통신사에 미등록된 휴대폰(해지 또는 미개통)

5

[회원서비스]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에서는 이름(개명), 아이디(이메일), 휴대폰번호, 비밀번호, 주소록.배송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수정 방법
1. 모바일 웹: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수정]에서 변경
2. PC: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수정]에서 변경

※ 이름 변경은 실명기관에 해당 정보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실명기관에 개명 정보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 실명등록센터에서 실명등록을 마친 후, 정보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실명등록센터 : NICE 신용평가정보(주)
  - 홈페이지: [https://www.niceid.co.kr]

  - 고객센터: 1600-1522

4

[회원서비스]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이메일 또는 SMS 인증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인증을 통해서도 확인이 어려울 경우 다른계정 로그인을 확인해 주세요.(,네이버,카카오,페이스북,애플 로그인) 


정보가 변경된 경우 TS 고객센터(☎1544-0797) 또는 고객지원 1:1문의하기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3

[회원서비스]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 방법 안내 드립니다.

■ PC 회원가입 방법
1. TS 홈페이지 상단에서 [JOIN] 선택
2. 회원가입약관 동의 후 회원가입 선택
3.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본인인증] 선택

※ 가입하신 아이디(이메일) 및 휴대폰번호는 반드시 실제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 가입 후, 첫 구매 시 휴대폰을 통한 본인 인증이 진행됩니다.

2

[회원서비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PC에서만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방법'과 '회원탈퇴 시, 유의 사항' 안내드립니다. 

■ 회원탈퇴 방법
1. TS 홈페이지(PC) 로그인
2.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 페이지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을 선택

※ 회원탈퇴 시, 유의 사항
1. 개인정보
  1) 회원탈퇴와 함께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완전 삭제되어 재가입을 해도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합니다.
  2)「개인정보보호법」및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거래정보는 법에서 정해진 기간까지 별도로 보관될 수 있습니다.
2. 결제/환불
  1) 이미 결제가 완료된 건은 탈퇴로 취소되지 않습니다.

1

[회원서비스] 회원 탈퇴하면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나요?

회원탈퇴와 함께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완전 삭제되어 재가입을 해도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합니다.
 
단,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정해진 기간 동안 보유 후 파기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에 관한 기록: 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