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상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TS 상담 운영시간
-평일 09:00~18:00(주말/공휴일휴무)
-점심시간 12:30~13:30
※이외 시간은 1:1문의, 문의게시판, 네이버톡톡, 카톡상담 등으로 남겨주시면 가까운 영업일에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 결제를 했는데 결제 수단을 바꾸고 싶습니다.
결제를 하신 이후에는 결제 수단 변경이 불가 합니다.
주문 취소 후 원하시는 결제 수단으로 다시 구매 하셔야 합니다.
[이벤트/쿠폰/포인트] 쿠폰 중복 사용이 되나요?
쿠폰의 경우 1개만 사용이 가능하며
이벤트상품, 핫딜 등 일부상품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배송문의]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
받으신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른 경우, 받으신 상품의 사진을 1:1문의, 문의게시판, 네이버톡톡, 카톡문의하기에 올려주셔서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벤트/쿠폰/포인트] 네이버 페이 결제 시 쿠폰/포인트사용이 가능한가요?
네이버페이 구매 시 네이버 시스템에서 주문이 진행되는 관계로 TS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취소/반품/교환/환불] 상품이 배송 중인데 취소 할 수 있나요?
이미 배송 중일때는 취소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이벤트/쿠폰/포인트] 적립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포인트는 적립일로 부터 1년(365일) 입니다.
1년 이후에는 자동 소멸 됩니다.
(일부 포인트의 경우 유효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배송문의] 사은품이 안왔어요
구매금액별 사은품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www.tstrillion.com/bbs/board.php?bo_table=event&wr_id=5&sca=on
사은품은 선택이 불가능하며, 소진시에는 다른 사은품으로 대체 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상품 등 일부 품목(마스크 등)은 사은품 증정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바랍니다.
[이벤트/쿠폰/포인트]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이 되나요?
구매시
플러스회원의 경우 최대5%,
일반회원의 경우 최대2% 적립이 됩니다.
리뷰 작성시
플러스회원 : 포토후기 2,000포인트, 일반후기 1,000포인트
일반회원 : 포토후기 1,000포인트, 일반후기 500포인트
단, 성의없는 후기 또는 제품금액 1만원 이하, 체험단 리뷰는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회원서비스] 아이폰은 어플에서 SNS로그인이 안되네요
애플(아이폰, 아이패드) 사용자의 경우 앱에서 SNS로그인(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애플)이 불가하니
일반 회원가입으로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